메인콘텐츠 바로가기


사업안내

수익사업

명품김 보건복지부 지정 중증장애인생산품

“내 가족, 내 아이고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김”

예심하우스 김은 국내 최고급 원초와 전통시장 방앗간에서 직접 짠 기름으로 고온에서 두번 구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나는 명품김입니다.

김자반 보건복지부 지정 중증장애인생산품
 

“간단하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반찬”

김자반과 들기름, 참깨볶음 등을 넣어 김 고유의 맛을 깊이 느낄 수 있습니다.

쇼핑백 전문 제작 보건복지부 지정 중증장애인생산품

“아무리 뛰어난 명품이라도 그저 그런 쇼핑백에 넣으면 그 가치는 반감된다.”

쇼핑백의 격은 곧 상품의 품격으로 통할 정도로 현대마케팅에 포장의 중요성은 매우 대두되고 있습니다.
예심하우스에서 만든 쇼핑백은 기업제품의 품격을 높일 수 있을것이며 기관의 이미지와 신뢰도 향상에 효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.
지역사회 중증장애인이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한장한장 수작업으로 만들고 엄격한 검수를 통해 제품의 품질이 매우 뛰어나며 다양한 사이즈, 색상, 디자인 등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.

위생저 보건복지부 지정 중증장애인생산품

예심하우스 나무젓가락은 분식,한식,중식, 도시락 등 가장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나무젓가락입니다.

병충해가 없는 고급 재질의 백양목을 사용하여 더욱 위생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
포장지 겉면에 주문제작한 디자인을 삽입하고 포장하여 일반음식점, 장례식장등에 납품합니다.

하청임가공

다양한 종류의 하청 임가공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, 보일러이음관 조립, 스티커 부착 및 포장, 쇼핑백 접기 등 다양한 업체와 연계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제품의 검수, 포장 등 체계적인 공정으로 진행되어 완성품의 품질이 우수합니다.